학습유형 | |
---|---|
학습시작일 |
|
학습기간 |
1개월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상담 후 협의 (문의 : 02-1688-2447) |
실결제금액 | 상담 후 협의 (문의 : 02-1688-2447) |
과정 소개 | 자신의 감정을 억누르고 통제하는 일을 수반하는 감정노동자의 특성과 재해발생 원인을 살펴보고, 예방대책과 건강보호 조치 학습을 통해 안전과 건강을 확보하기 위한 교육 ※ 산업안전보건법 제41조의2(고객의 폭언등으로 인한 건강장해 예방조치) |
||||||||||||||||||
학습 대상 | 고객응대근로자, 관련기관 종사자 |
||||||||||||||||||
학습 목표 | 1. 감정노동의 정의와 속성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2. 감정노동자에 관한 법령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3. 고객응대 시 반복민원, 무리한 요구에 대한 대처 방안을 설명할 수 있다. 3. 감정노동으로 인한 스트레스 완화, 건강보호 조치 방법을 설명할 수 있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