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유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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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시작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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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
1개월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상담 후 협의 (문의 : 02-1688-2447) |
실결제금액 | 상담 후 협의 (문의 : 02-1688-2447) |
과정 소개 | 본 과정은 우리들이 서비스를 받거나 행할 때 손님들을 대하는 직원들인 감정노동자와 그 감정노동자들을 보호해야 하는 감정노동자보호교육에 대해 알아봅니다. 감정노동자 보호법은 고객응대 근로자가 고객의 폭언 등 괴롭힘으로 인해 얻게 될 수 있는 건강장애에 대한 사업주의 예방조치를 핵심으로 합니다. 고객 갑질에 어떻게 대응할 수 있는지 등 감정노동자 보호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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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대상 | 고객응대근로자 근무 사업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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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목표 | 1. 감정노동자 보호법 정의 및 배경을 알아볼 수 있다. 2. 감정노동관리 10대 수칙을 알 수 있다. 3. 감정노동 관리를 통해 건강장애를 예방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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