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환급] [커뮤니케이션 클리닉] 논리와 스토리로 만드는 퍼펙트 설득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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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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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 과정 소개 |
통계적 수치 활용하기 , 말을 듣는 기술과 리액션과 타이밍 등 업무에 필요한 비즈니스 설득을 온라인 학습을 통해 제공하는 과정 |
| 학습 대상 |
1. 커뮤니케이션 상황에서 논리성과 감성을 잘 표현하고자 하는 임직원
2. 상대와의 소통에 있어 논리적인 설득력을 필요로 하는 임직원
3. 커뮤니케이션 역량 향상으로 성과를 높이고자 하는 임직원 |
| 학습 목표 |
1. 직장인에게 핵심적으로 필요한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소통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2. 자신의 주장에 대해 설득력을 강화시켜 이야기를 듣는 상대방을 제대로 설득시킬 수 있다.
3. 논리와 스토리라는 설득력의 필수 요소를 이해하고, PT, 협상 등 직무상황에 적용할 수 있다.
4. 자신의 의견을 전개하는데 있어서 논리성과 감성을 잘 표현할 수 있다. |
학습내용
| 차시 |
내용 |
| 1차시 |
(모듈1. 비즈니스 설득, 논리를 만들어라)비즈니스 설득과 강의의 전제 |
| 2차시 |
(모듈1. 비즈니스 설득, 논리를 만들어라)논리 전략1. 논거와 주장 매칭하기 |
| 3차시 |
(모듈1. 비즈니스 설득, 논리를 만들어라)논리 전략2. 전제 강화하기 |
| 4차시 |
(모듈2. 논리를 강화하는 설득 전략)설득 전략1. 통계적 수치 활용하기 |
| 5차시 |
(모듈2. 논리를 강화하는 설득 전략)설득 전략2. 스마트한 반론 프로세스 |
| 6차시 |
(모듈2. 논리를 강화하는 설득 전략)설득 전략3. 비즈니스 설득에 효과적인 구성 |
| 7차시 |
(모듈2. 논리를 강화하는 설득 전략)설득 전략4. 쇼를 하라! 설득을 완성하는 임팩트 |
| 8차시 |
(모듈3. 비즈니스 설득력을 높이는 스토리)비즈니스 설득을 배가시키는 스토리 활용 |
| 9차시 |
(모듈3. 비즈니스 설득력을 높이는 스토리)스토리 전략1. 반복적인 메시지 구성 |
| 10차시 |
(모듈3. 비즈니스 설득력을 높이는 스토리)스토리 전략2. 문학적 수사와 대조 |
| 11차시 |
(모듈3. 비즈니스 설득력을 높이는 스토리) 스토리 전략3. 촌철살인의 한마디 |
| 12차시 |
(모듈4. 스토리를 강화하는 공감 전략)공감 전략1. 비즈니스에서도 중요한 리얼! |
| 13차시 |
(모듈4. 스토리를 강화하는 공감 전략)공감 전략2. 흥미를 유발하는 비법 |
| 14차시 |
(모듈4. 스토리를 강화하는 공감 전략)공감 전략3. 역사와 문화 활용 |
| 15차시 |
(모듈5. 설득 커뮤니케이션 달인 되기)말을 듣는 기술, 리액션과 타이밍 |
| 16차시 |
(모듈5. 설득 커뮤니케이션 달인 되기)진정과 열정을 표현하는 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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