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습유형 | |
|---|---|
| 학습시작일 | 
                                         | 
                                
| 학습기간 | 
                                         1개월  |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 교육비정가 | 26,730원 | 
| 실결제금액 | 26,730원 | 
| 과정 소개 | 빠른 속도로 다변화하고 있는 경영환경과 소비자들의 니즈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를 읽는 능력이 필요하다. 본 과정은 마케팅 활동 중 STP전략에 관한 기초 이론들의 핵심내용과 포지셔닝 활동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실천방법에 대해 다루고 있다. | ||||||||||||||||||
| 학습 대상 | 마케팅/영업/기획 업무 담당자, 프로 마케터가 되기 위해 배경 지식을 쌓고자 하는 마케터 | ||||||||||||||||||
| 학습 목표 | 1. STP 전략에 대해 실무에 맞게 개념을 정립하고 도입 방법을 이해한다.  2. 시장세분화, 표적시장의 선정, 포지셔닝을 프로세스에 맞게 습득한다. 3. 포지셔닝 전략을 효과적으로 수립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한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