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습유형 | |
|---|---|
| 학습시작일 | 
                                         | 
                                
| 학습기간 | 
                                         1개월  |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 교육비정가 | 59,400원 | 
| 실결제금액 | 59,400원 | 
| 과정 소개 | 서비스가 제조업을, 소프트웨어가 하드웨어를 지배하는 시대, 그 현상의 본질은 무엇이고, 우리의 비즈니스 전략은 어디서부터 어떻게 바뀌어야 할지를 짚어본다. | ||||||||||||||||||||||||||||||||||||||||
| 학습 대상 | 1. 마케팅/전략/영업직무 직원  2. 서비스 경영과 혁신에 대한 기본 개념이 필요한 임직원  | 
                        ||||||||||||||||||||||||||||||||||||||||
| 학습 목표 | 1. 서비스 혁신과 비즈니스 모델의 개념, 문제점, 그리고 관련 이슈들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2. 서비스 혁신과 비즈니스 모델 혁신을 위한 방법론, 기법, 그리고 기술들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3. 조직 또는 고객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고 조직 성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필수적인 서비스 디자인, 혁신, 비즈니스 모델 개발을 위한 스킬을 개발하고 향상 시킬 수 있다. 4. 서비스 혁신과 비즈니스 모델 혁신을 위한 방법론, 기법, 그리고 기술들을 활용하여 기존의 비즈니스 모델혁신 방안을 도출할 수 있다. 5. 서비스 및 비즈니스 모델 혁신을 위한 방법론, 기법 및 기술들을 활용하여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도출할 수 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