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습유형 | |
|---|---|
| 학습시작일 |
|
| 학습기간 |
1개월 |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 교육비정가 | 50,490원 |
| 실결제금액 | 50,490원 |
| 과정 소개 | 디지털 마케팅의 개념과 핵심 전략을 이해하고, 차별화된 디지털마케팅 전략을 수립 할 수 있도록 실무능력을 향상시키는데 목표가 있다. | ||||||||||||||||||||||||||||||||||
| 학습 대상 | 마케팅 관련 부서의 실무자 | ||||||||||||||||||||||||||||||||||
| 학습 목표 | 디지털 광고 시장의 변화를 파악하고, 실무에 적용 및 새로운 전략을 세울 수 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