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환급] [필수교육] 의료기관 및 요양기관 종사자 CS 교육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 과정 소개 | 
                            의료기관 종사자로서 고객에게 의료기관의 서비스를 제대로 안내하고 서비스 할 수 있도록 학습할 수 있는 과정 | 
                        
                                                                        
                            | 학습 대상 | 
                            1. 의료기관 종사자  
2. 요양기관 종사자  
3. 병원서비스 종사자 | 
                        
                                                                        
                            | 학습 목표 | 
                            1. 의료기관 종사자로서 고객에게 의료기관의 서비스를 제대로 안내하고 서비스 할 수 있다.  
2. 고객의 감정을 이해하고 고객 만족을 시킬 수 있다.  
3. 고객 만족을 위한 병원 내 매뉴얼 기획 및 교육과정을 기획할 수 있다. | 
                        
                                                
                                                
                            
                                
                                    학습내용
                                    
                                        
                                        
                                    
                                    
                                        
                                            | 차시 | 
                                            내용 | 
                                         
                                                                                    
                                                | 1차시 | 
                                                의료산업 패러다임의 변화 | 
                                             
                                                                                    
                                                | 2차시 | 
                                                의료기관의 고객 개념과 진료 서비스 | 
                                             
                                                                                    
                                                | 3차시 | 
                                                서비스의 이해 | 
                                             
                                                                                    
                                                | 4차시 | 
                                                고객 관계와 서비스 | 
                                             
                                                                                    
                                                | 5차시 | 
                                                고객 서비스 매뉴얼(고객매뉴얼 관리하기) | 
                                             
                                                                                    
                                                | 6차시 | 
                                                고객 상담 스킬 1(온라인 상담하기) | 
                                             
                                                                                    
                                                | 7차시 | 
                                                고객 상담 스킬 2(전화 상담하기) | 
                                             
                                                                                    
                                                | 8차시 | 
                                                고객 상담 스킬 3(진료 후 상담하기) | 
                                             
                                                                                    
                                                | 9차시 | 
                                                예약 관리 1(온라인 예약 관리하기) | 
                                             
                                                                                    
                                                | 10차시 | 
                                                예약 관리 2(오프라인 예약 관리하기) | 
                                             
                                                                                    
                                                | 11차시 | 
                                                예약 관리 3(예약일정 관리하기) | 
                                             
                                                                                    
                                                | 12차시 | 
                                                대기 고객 관리(대기 고객 관리하기) | 
                                             
                                                                                    
                                                | 13차시 | 
                                                안전 및 위생 관리(안전 및 위생 관리하기) | 
                                             
                                                                                    
                                                | 14차시 | 
                                                병원 이미지 메이킹(병원 이미지 관리하기) | 
                                             
                                                                                    
                                                | 15차시 |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본원적 경쟁전략 | 
                                             
                                                                                    
                                                | 16차시 | 
                                                서비스의 과학적 접근 | 
                                             
                                                                                    
                                                | 17차시 | 
                                                서비스의 경영학적 접근 | 
                                             
                                                                                    
                                                | 18차시 | 
                                                서비스의 행동경제학적 접근 | 
                                             
                                                                                    
                                                | 19차시 | 
                                                이기는 대화, 져주는 대화 | 
                                             
                                                                                    
                                                | 20차시 | 
                                                져주는 대화의 요령 | 
                                             
                                                                                    
                                                | 21차시 | 
                                                호감을 얻는 커뮤니케이션 | 
                                             
                                                                                    
                                                | 22차시 | 
                                                커뮤니케이션에서 가장 중요한 진정성 | 
                                             
                                                                                    
                                                | 23차시 | 
                                                따뜻한 고객 맞이 | 
                                             
                                                                                    
                                                | 24차시 | 
                                                친근한 공감대 형성 | 
                                             
                                                                                    
                                                | 25차시 | 
                                                효과적인 서비스 설명 | 
                                             
                                                                                    
                                                | 26차시 | 
                                                서비스 구매제안 | 
                                             
                                                                                    
                                                | 27차시 | 
                                                고객 배웅 | 
                                             
                                                                                    
                                                | 28차시 | 
                                                고객 만족도 조사(고객만족도 조사하기) | 
                                             
                                                                                    
                                                | 29차시 | 
                                                고객 중심 조직 구축(직원 CS 교육하기) | 
                                             
                                                                                    
                                                | 30차시 | 
                                                소통하는 조직 구축(팀워크향상 프로그램 기획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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