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환급] 언택트 시대, e-비즈니스 인사이트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 과정 소개 | 
                            언택트 시대에서 요구되는 전자상거래의 조건을 확인하고 학습할 수 있다. | 
                        
                                                                        
                            | 학습 대상 | 
                            전자상거래에 관심있는 모든 사람 | 
                        
                                                                        
                            | 학습 목표 | 
                            1. e-비즈니스를 위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언택트 비즈니스 등의 시장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다.  
2. e-비즈니스 사업 전략 및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3. 디지털 플랫폼 상에서 고객을 유입 및 구매전환을 유도할 수 있다.  
4. O2O 비즈니스를 이해할 수 있다. | 
                        
                                                
                                                
                            
                                
                                    학습내용
                                    
                                        
                                        
                                    
                                    
                                        
                                            | 차시 | 
                                            내용 | 
                                         
                                                                                    
                                                | 1차시 | 
                                                COVID-19 이후의 변화들 (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 
                                             
                                                                                    
                                                | 2차시 | 
                                                홈 스마트 시대 (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 
                                             
                                                                                    
                                                | 3차시 | 
                                                디지털 : 핑거 클릭의 시대 (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 
                                             
                                                                                    
                                                | 4차시 | 
                                                나만의 콘텐츠를 찾아서 (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 
                                             
                                                                                    
                                                | 5차시 | 
                                                언택트 시대의 조직과 업무 (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 
                                             
                                                                                    
                                                | 6차시 | 
                                                언택트 시대 e-비즈니스 인사이트 (관련 사례 분석하기) | 
                                             
                                                                                    
                                                | 7차시 | 
                                                e-비즈니스 전략 수립 1 (상품개발전략 수립하기) | 
                                             
                                                                                    
                                                | 8차시 | 
                                                e-비즈니스 전략 수립 2 (상품개발전략 수립하기) | 
                                             
                                                                                    
                                                | 9차시 | 
                                                e-비즈니스를 위한 상품 개발 전략 (상품개발전략 수립하기) | 
                                             
                                                                                    
                                                | 10차시 | 
                                                인터넷 마케팅 전략 개요 1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 
                                             
                                                                                    
                                                | 11차시 | 
                                                인터넷 마케팅 전략 개요 2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 
                                             
                                                                                    
                                                | 12차시 | 
                                                디지털 마케팅과 고객 구매 여정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 
                                             
                                                                                    
                                                | 13차시 | 
                                                디지털 마케팅의 고객 유입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 
                                             
                                                                                    
                                                | 14차시 | 
                                                디지털 마케팅과 구매전환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 
                                             
                                                                                    
                                                | 15차시 | 
                                                O2O에서 온디맨드로의 변화 (관련 사례 분석하기) | 
                                             
                                                                                    
                                                | 16차시 | 
                                                O2O 비즈니스 주요 사례 (관련 사례 분석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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