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환급] 고객만족을 위한 7가지 성공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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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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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과정 소개 |
이 과정을 통해 체계적인 고객정보 관리와 CRM 역량을 강화하여,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차별화된 고객관계관리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 대화법과 상담 기술을 익혀, 고객 상황에 맞는 대응을 통해 고객 경험의 질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디스플레이와 조명 활용 전략을 통해 고객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매장 내 상품 진열을 최적화하여 구매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더불어 고객 상담 품질 관리 기법을 활용하여, 고객 만족을 높이고 재구매로 이어질 수 있는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으며 매력적인 영업사원의 셀프 체크리스트를 통해 자신을 점검하고,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적절한 용모와 복장 매너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
학습 대상 |
1. 영업, 기획 담당 종사자
2. 기업/조직의 소셜 미디어 전략 수립 및 실행 역량을 갖고자하는 마케팅 실무 담당(예정)자 |
학습 목표 |
1. (고객관리 역량 증진) 매장 판매 과정에서 체계적인 고객정보관리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고객관계관리를 할 수 있다.
2. (고객상담 역량 증진) 고객 대화법을 활용하여 고객상황별 대응하고 고객 경험 극대화를 위해 고객 상담 품질을 관리할 수 있다.
3. (판매촉진 역량 증진) SNS 활용 전략을 활용하여 효과적인 매장 판매촉진계획을 수립 및 실행할 수 있다.
4. (디스플레이 역량 증진) 고객의 관심과 구매 유도를 위한 디스플레이 및 조명의 활용 계획과 레이아웃 및 상품 진열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
학습내용
차시 |
내용 |
1차시 |
시대 패러다임 변화와 매장 고객 관리의 기초 |
2차시 |
재구매 전환율을 올리는 고객 만족 서비스 |
3차시 |
독보적인 고객관계관리(CRM) 프레임워크 |
4차시 |
실전에서 바로 활용하는 이상적인 고객 관리 |
5차시 |
매뉴얼 기반 전화 고객 응대의 기초 : 절차와 예절 |
6차시 |
고객 방문률을 높이는 상황별 음성 상담 서비스 |
7차시 |
고객 경험 극대화를 위한 고객 상담 품질 관리 |
8차시 |
성공적인 비즈니스의 시작, 용모와 복장매너 |
9차시 |
매력적인 영업사원의 셀프 체크리스트 엿보기 |
10차시 |
고객이 찾아오는 매장의 친밀감 유지 대화법 |
11차시 |
앞서가는 GO-TO 매장의 핵심 메시지 전달법 |
12차시 |
고객을 사로잡는 완벽한 대화의 기술 |
13차시 |
고객 니즈 파악을 통한 판매 예측과 수요 관리 |
14차시 |
디지털 세대 고객 통찰과 니즈 분석 도구(Tool) |
15차시 |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판매촉진 활동의 이해 |
16차시 |
매장 판매촉진의 바이블, 계획 수립과 활동 준비 |
17차시 |
판매촉진 솔루션 : 무엇(What) 보다는 어떻게(How) |
18차시 |
스마트한 SNS 계정 운영으로 만드는 수익 구조 |
19차시 |
매출을 10배 증가시키는 판매촉진 커뮤니케이션part 1. 구글 |
20차시 |
플랫폼 세계 입문, 구글 G.M.P 시스템의 이해 |
21차시 |
플랫폼 활용 기초, 구글 G.M.P 시스템의 구축 ① |
22차시 |
플랫폼 활용 기초, 구글 G.M.P 시스템의 구축 ② |
23차시 |
매출을 10배 증가시키는 판매촉진 커뮤니케이션part 2. 유튜브 |
24차시 |
시청자를 고객으로 만드는 유튜브 채널 만들기 |
25차시 |
디스플레이와 비주얼 머천다이징(VMD)의 기초 |
26차시 |
고객의 발길을 붙잡는 디스플레이 색채계획 |
27차시 |
주목과 구매를 이끄는 디스플레이 조명계획 |
28차시 |
비용을 들이지 않아도 가능한 매장 연출법 |
29차시 |
오랫동안 사랑받는 매장의 레이아웃 포인트 |
30차시 |
고객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상품 진열 노하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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