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주훈련

핵심만 콕! 서비스 기초와 고객응대 스킬

  • 사업주훈련은 사업주( = 사업장 대표)가 소속근로자 등의 직무수행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훈련을 실시할 때
  • 이에 소요되는 비용의 일부를 지원해 주는 제도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이라고도 합니다.
  • 우선지원기업 13,365원 / 중소기업 10,692원 / 대기업 5,346원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26,730원
실결제금액 교육원 문의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서비스를 심리학 관점으로 접근해 그 본질을 이해 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서비스 업종에서 일하면서 겪을 수 있는 소진들에 관한 문제를 심리학적으로 자신을 이해하는 과정을 통해 극복해보도록한다. 다양한 고객응대 기술을 익힘으로 보다 편하게 일할 수 있도록 한다.
학습 대상 1.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직 종사자
2.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여 실적을 올리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학습 목표 1. 서비스의 심리학적 배경을 이해함으로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을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2. 자신과 타인을 이해하기 위한 기본적인 성격유형을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3.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기술을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서비스의 심리학적 배경
2차시 서비스의 이해
3차시 고객과 고객 접점의 이해
4차시 고객의 이해
5차시 서비스의 회복
6차시 경청과 대화
7차시 매너와 첫인상 관리
8차시 고객 만족 성공 사례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100% 0% 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4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