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습유형 | |
|---|---|
| 학습시작일 |  | 
| 학습기간 | 1개월 |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 교육비정가 | 50,490원 | 
| 실결제금액 | 교육원 문의 | 
| 과정 소개 | 누구나 궁금해하지만 쉽게 접근하기 어려운 마케팅! 최근 기업의 마케팅은 평범함을 거부한 마케팅 전략이 아니면 효과를 보기 어렵다. 고객의 심리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이를 활용한 전략을 세우면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마케팅전략을 세울 수 있다. | ||||||||||||||||||||||||||||||||||
| 학습 대상 | 1. 마케팅 관련 부서의 실무자 2. 기획관련부서의 실무자 3. 성과향상을 원하는 기업의 모든 임직원 | ||||||||||||||||||||||||||||||||||
| 학습 목표 | 1. 본인의 회사에 적합한 마케팅 기법을 도출해낼 수 있다. 2. 소비자의 심리와 마케팅의 연관관계를 이해한다. 3. 소비자의 심리를 이해하고 이를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다.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