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
            
            
            
                
                    
                    
                        - 
                            은 사업주( = 사업장 대표)가
                            소속근로자 등의 직무수행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훈련을 실시할 때
                        
- 
                            이에 소요되는 비용의 일부를 지원해 주는 제도로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이라고도 합니다.
- 
                            우선지원기업 31,808원 / 중소기업 28,274원 / 대기업 14,137원 
                        
                        - 
                            중소기업의 재직자 직무능력 향상에 필요한 훈련과정을,
                            한도(500만 원부터 납부 고용보험료의 240%까지) 내 
                            기업훈련 여건 및 수요에 맞게 수강할 수 있는 훈련바우처입니다.
                        
- 
                            HRD-Net에서 지원 가능 금액 및 잔여 한도액 실시간 확인 가능합니다.
                            전문 훈련기관(올윈에듀) 위탁훈련 시, 자부담(10%) 면제 전액 무료입니다.
                        
                        - 
                            로 강의 수강시, 반드시
                            HRD-Net에 먼저 수강신청 후 본
                            사이트에서 수강신청을 해야합니다.
                        
- 
                            수강신청은 회차별 
                            마감일자 기준 당일 자정에 마감
                            됩니다. (영업일 기준)
                        
- 
                            로 만 결제가능하며
                             학습시작일 기준으로 근로자인
                            경우에만 수강신청 가능합니다. (실업자 수강불가)
                        
                        - 
                            로 강의 수강시, 반드시
                            HRD-Net에 먼저 수강신청 후 본
                            사이트에서 수강신청을 해야합니다.
                        
- 
                            수강신청은 회차별 
                            마감일자 기준 당일 자정에 마감
                            됩니다. (영업일 기준)
                        
- 
                            은 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 학습유형 |  | 
                                
                                
                                    | 학습시작일 | 
                                            
                                         | 
                                
                                    | 학습기간 | 1개월 | 
                                
                                
                                    | 학습시작일 | 
                                            
                                         | 
                                
                                    | 학습기간 | 1개월 | 
                                 
                                    | 학습기간 | 
                                                                                     | 
                                 
                                    | 학습기간 | 
                                                                                     |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 교육비정가 | 50,490원 | 
                                
                                    | 교육비정가 | 50,490원 | 
                                
                                    | 교육비정가 | 0원 | 
                                
                                    | 교육비정가 | 0원 | 
                                
                                    | 실결제금액 | 교육원 문의 | 
                                
                                    | 실결제금액 | 0원 기업직업훈련카드(훈련바우처) 활용
 | 
                              
								
                                    | 지원금 | 0원 | 
                                
                                    | 지원금 | 0원 | 
                                
                                    | 자비부담금(실 결제금액) | 0원상세보기 
                                             유형별 자비부담금(자비부담금 0원) 일반 국민내일배움카드 대상자
 (자비부담금 0원) 자부담률 50% 적용자
 (자비부담금 0원) 근로·자녀장려금(EITC)수급자 (50%적용)
 (자비부담금 0원) 코로나학번 지원 유형 (15%적용/22년 한시적 허용)
 위 유형 외에도 면제대상자(자부담 0%)도 해당되는 유형을 선택후 결제가 가능합니다.
 | 
                                
                                    | 자비부담금(실 결제금액) | 0원 | 
                            
                        
                     
                    
                        
                        
                        
                        
                    
    
                 
             
            
                         
            
                
                    
                        
                        
                    
                    
                                            
                            | 과정 소개 | 디지털 트렌드만큼 중요한 것은 이러한 기술이 어떻게 고객경험으로 전환될 것인가이다. 본 과정은 디지털 환경에서의 색다르고 편리한 경험을 구현하기 위한 다양한 사례를 분석하여 실제 서비스 전략 수립에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 
                                                                        
                            | 학습 대상 | 비즈니스 전략 수립 및 마케팅, 영업, 고객 서비스 관련 종사자 | 
                                                                        
                            | 학습 목표 | 1.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필요한 서비스 전략을 설명할 수 있다. 2. 언택트 환경과 디지털 소비자의 특징을 파악하고 서비스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3. 고객이 열광하는 서비스의 조건을 이해하고 디지털 고객경험을 관리할 수 있다.
 | 
                                                
                                                
                            | 
                                학습내용
                                
                                    
                                    
                                
                                    
                                        
                                            | 차시 | 내용 |  
                                                | 1차시 |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고객중심경영 |  
                                                | 2차시 | 당신의 제품은 서비스로 진화했는가 |  
                                                | 3차시 | 디지털 고객은 어떤 서비스를 원하는가 |  
                                                | 4차시 | 고객의 통증에 주목하라 |  
                                                | 5차시 | 팔지 말고 추천하라, 큐레이션 서비스 |  
                                                | 6차시 | 이젠 커넥티드 싸움이다, 연결 |  
                                                | 7차시 | 고객충성도의 새로운 자원, 게임화 |  
                                                | 8차시 | 디지털 기술에 아날로그 감성을 더하라 |  
                                                | 9차시 | 모든 길은 고객경험(CX)으로 통한다 |  
                                                | 10차시 | 디지털 고객의 MOT는 마이크로 모멘트 |  
                                                | 11차시 | 서비스와 영업의 초크포인트를 찾아라 |  
                                                | 12차시 | 디지털 접점으로 재설계하라 |  
                                                | 13차시 | 디지털에도 사람의 기척을 남겨라 |  
                                                | 14차시 | 디지털로 넛지하라 |  
                                                | 15차시 | 시니어를 위한 디지털은 없다 |  
                                                | 16차시 | 컨텍스트로 승부하라 |  | 
                        
                            | 
                                평가기준
                                
                                    
                                    
                                    
                                    
                                    
                                    
                                
                                    
                                        
                                            | 평가항목 | 진도율 | 시험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수료기준 |  
                                            | 평가비율 | - | 100% | 0% | 0% | - |  
                                            | 수료조건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40점 이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