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시 |
내용 |
1차시 |
Part 1! 병원에 대한 이해 - 병원과 병원의 유형 1 |
2차시 |
Part 1! 병원에 대한 이해 - 병원과 병원의 유형 2 |
3차시 |
Part 1! 병원에 대한 이해 - 병원과 병원의 유형 3 |
4차시 |
Part 1! 병원에 대한 이해 - 병원 조직과 관리의 이해 1 |
5차시 |
Part 1! 병원에 대한 이해 - 병원 조직과 관리의 이해 2 |
6차시 |
Part 1! 병원에 대한 이해 - 병원 조직 구성의 기능 |
7차시 |
Part 1! 병원에 대한 이해 - 병원 조직 구조의 형태 1 |
8차시 |
Part 1! 병원에 대한 이해 - 병원 조직 구조의 형태 2 |
9차시 |
Part 1! 병원에 대한 이해 - 병원 조직 구조의 형태 3 |
10차시 |
Part 1! 병원에 대한 이해 - 병원 조직 시스템 1 |
11차시 |
Part 1! 병원에 대한 이해 - 병원 조직 시스템 2 |
12차시 |
Part 1! 병원에 대한 이해 - 병원 조직의 변화와 혁신 1 |
13차시 |
Part 1! 병원에 대한 이해 - 병원 조직의 변화와 혁신 2 |
14차시 |
Part 1! 병원에 대한 이해 - 의료서비스 이해하기 |
15차시 |
Part 2! 내부 고객 관리 - 병원 내 직장 예절 |
16차시 |
Part 2! 내부 고객 관리 - 병원 CS 직무에 대한 이해 |
17차시 |
Part 2! 내부 고객 관리 - 직원 CS 교육하기 |
18차시 |
Part 2! 내부 고객 관리 - 조직의 인간관계 관리하기 1 |
19차시 |
Part 2! 내부 고객 관리 - 조직의 인간관계 관리하기 2 |
20차시 |
Part 2! 내부 고객 관리 - 조직의 인간관계 관리하기 3 |
21차시 |
Part 2! 내부 고객 관리 - 조직의 관리자 리더십 1 |
22차시 |
Part 2! 내부 고객 관리 - 조직의 관리자 리더십 2 |
23차시 |
Part 2! 내부 고객 관리 - 병원 조직의 갈등 관리하기 1 |
24차시 |
Part 2! 내부 고객 관리 - 병원 조직의 갈등 관리하기 2 |
25차시 |
Part 2! 내부 고객 관리 - 병원 조직의 커뮤니케이션 1 |
26차시 |
Part 2! 내부 고객 관리 - 병원 조직의 커뮤니케이션 2 |
27차시 |
Part 2! 내부 고객 관리 - 팀워크 향상 프로그램 기획하기 |
28차시 |
Part 2! 내부 고객 관리 - 팀 커뮤니케이션 진행하기 |